PUBG 및 Battlegrounds Mobile India의 개발자인 Krafton Inc는 최근 3분기 결과를 발표하는 새로운 보도 자료를 발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개발자들이 인도에서 BGMI 서비스를 되돌리려 한다고 말하면서 끝이 났습니다.
인도의 BGMI 금지
BGMI는 사용자 개인 정보를 침해하고 어떤 형태로든 중국과 연결될 우려가 있다는 이유로 인도 정부에 의해 7월 말까지 인도에서 금지되었습니다. 이 금지는 게임이 이전 버전에서 여전히 활성화되어 있지만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할 수 없고 Apple 및 Google Play 스토어의 공식 마켓플레이스 목록도 제거되었기 때문에 BGMI의 배포 네트워크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금지는 몇 주 전에 RTI 쿼리가 BGMI가 인도에서 차단되었음을 확인하면서 공식적으로 인정되었습니다. Krafton은 이전에 인도 정부와 협력하여 게임을 다시 시작한다고 밝혔고 플레이어는 BGMI가 8월 15일까지 돌아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했지만 그 이후로 발표가 없었습니다.
KRAFTON은 BGMI를 되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제 이 보도 자료는 Krafton이 여전히 차단 해제 활동에 참여하고 있음을 확인한 최초의 새로운 공식 정보 출처입니다. 보고서의 결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KRAFTON은 BGMI 서비스 재개를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있으며 인도 게임 시장에 계속 투자할 것입니다.”
이것은 개발자들이 아직 컴백을 위해 작업하고 있고 BGMI 언밴이 곧 현실이 될 가능성이 남아 있기 때문에 전체 BGMI 커뮤니티를 안심시키는 성명서입니다.
또한 읽기 |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스바르탈프하임에서 오딘의 까마귀를 모두 찾을 수 있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