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nak Janjuha는 전설적인 Team Soul 로스터와 경쟁하는 최초의 선수 중 한 명으로 알려진 전문 BGMI 프로 및 콘텐츠 제작자입니다. Ronak에 따르면 BGMI는 곧 인도로 돌아올 예정이며 개발자는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LAN 토너먼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BGMI와 BGMI의 출시는 당국자들이 이 문제에 대해 응답하지 않았고 청중들이 답변을 위해 자신이 좋아하는 콘텐츠 제작자에게 시선을 돌렸기 때문에 인도에서 뜨거운 화제가 되었습니다. 팬 중 한 명이 Ronak에게 같은 주제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을 했고 그는 흥미로운 대답을 했습니다.
Ronak은 최근 YouTube에서 스트리밍 중이었고 시청자가 BGMI 금지에 대한 업데이트를 요청한 후 BGMI가 곧 인도로 돌아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그는 Krafton이 동일한 LAN 토너먼트를 주최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작년 BGMI 출시는 2021년 9월경 게임이 출시된 것과 매우 유사한 방식으로 이루어졌으며 이 출시 직후 BGMI India Series가 발표되었습니다. 기존 추세를 보면 비슷한 일이 벌어질 가능성이 크다.
Krafton은 커뮤니티에서 제기한 첫 번째 질문에 응답하지 않았으며 유일한 응답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인도 정부와 협력하고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더욱이 해당 게임은 국내에서 공식적으로 금지된 것으로 확인돼 어디에서 반품이 가능한지 추측하기 매우 어려운 상황이다.
Ronak의 소식통이 사실로 밝혀지면 인도 BGMI 커뮤니티는 곧 인도에서 BGMI LAN 이벤트를 갖기를 희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 조나단, 곧 BGMI 프로 스크림으로 복귀